• Home
  • 뉴스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인문의 향기가 넘실대는 김해, 김해문화재단이 함께 합니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5월 씨네마루 상영작 <더 파더>

1
STILL CUT 작은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확대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0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5월 씨네마루 상영작 <더 파더>

순도100% 시네마적 경험을 선사할 경이로운 작품!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수상 안소니 홉킨스 최절정의 연기!
56~ 522일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시청각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는 2021년 5월 씨네마루 영화로 <더 파더>를 상영한다.
 
영화 <더 파더>는 완벽하다고 믿었던 일상을 보내던 노인‘안소니’의 기억에 혼란이 찾아오고, 완전했던 그의 세상을 의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양들의 침묵>으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거머쥐며 배우들의 배우로 존경받고 있는 연기 거장 안소니 홉킨스와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배우 올리비아 콜맨의 압도적인 연기와 탄탄한 각본으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관심을 뜨겁게 받고 있다.
 
<더 파더>는 영화의 연출가이기도 한 플로리안 젤러가 쓴 동명의 연극에서 탄생한 심리 드라마다. 밀도 높은 심리극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극 [더 파더]는 2012년 파리에서 상연되어 프랑스의 토니상이라 불리는 몰리에르 어워드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고, 이후 런던 웨스트엔드와 뉴욕 브로드웨이까지 강타, 토니상와 올리비에상 남우주연상을 휩쓸며 세계에서 가장 널리 상연된 프랑스 연극으로 유명세를 탔다. 이렇듯 탄탄한 연극의 원작자이자 수많은 수상 경력을 가진 극작가이기도 한 플로리안 젤러는 연극이 영화화되면서 영화의 메가폰을 직접 잡았다. 그리고 베테랑 제작진들의 협업으로 각본과 연출은 물론 음악, 미술, 촬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빈틈없는 완벽 이상의 예술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관객들의 높은 만족감을 끌어냈다.
 
영화 <더 파더>는 오는 5월 6일부터 5월 22일까지 매주 목, 금, 토요일 총 9회 상영되며, 자세한 일정은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http://media.gas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