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뉴스소식
  • 보도자료

보도자료

인문의 향기가 넘실대는 김해, 김해문화재단이 함께 합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

1
STILL CUT 작은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확대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0
  • 1

김해가야테마파크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

“경남대표 안심관광지에서 봄꽃으로 힐링하세요!”
김해가야테마파크 5월 30일까지…백합, 튤립 등 형형색색 꽃으로 가득
지역대표 안심관광지, 철저한 방역 속 풍성한 행사·이벤트 실시

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다양한 행사·이벤트를 마련하고 본격적인 입장객 맞이에 나선다. 가야테마파크는 오는 5월 30일까지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진 가야왕궁과 봄꽃으로 만발한 정원, 각종 이벤트로 가득 채운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가야테마파크 일원에 형형색색 만개한 봄꽃과 함께 가야왕궁 피크닉 프로그램, 5월 가정의달 특집이벤트, 럭키박스 이벤트, 지역예술인 특별공연 등 풍성한 콘텐츠로 꾸려진다.

옛 궁궐을 재현한 ‘가야왕궁’은 방문객들이 언제든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내부 잔디공간을 개방한다. 돗자리, 타프, 도시락 등 간단한 용품들을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주말·공휴일에는 전화예매(055-340-7900)를 통해 `감성 피크닉 용품`을 유료로 대여가 가능하다. 또한 왕궁 중심에 위치한 태극전에서 전통복장으로 어좌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다.

가정의 달 5월에는 온가족이 봄날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가 진행된다. 5일 어린이날에는 코믹저글링 공연과 어린이 마스크 증정 이벤트, 17일 성년의날에는 2002년생 고객들의 사연들을 모으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성년식 이벤트를 선사한다. 또한 주말에는 철광산공연장에서 `지역예술인들과 함께하는 콘서트 시리즈`를 온오프라인으로 펼쳐진다.

한편, 더블익스트림에는 어린이 전용 체험시설 `익사이팅 키즈타워`를 새롭게 선보인다. `익사이팅 키즈타워`는 키 130cm미만인 어린이들을(36개월 이상) 대상으로 점핑네트, 흔들다리건너기 등 12가지 미션을 코스에 따라 수행할 수 있는 시설이며 안전요원이 항시 배치되어 안전사고에 철저히 대비했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4월에는 튤립과 진달래, 5월에는 백합과 메리골드 등 공원 곳곳이 봄꽃으로 가득 들어찰 것으로 기대된다”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경남대표 안심관광지로 가족 봄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여유롭고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 <100신 봄나들이 페스티벌>과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aya-park.com) 및 전화(055-340-79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목록